2010년 5월 1일 토요일

중국에선 블로그스팟에 접속이 안되는데 .... 텍큐가 통합되버리면 어떻하냐고요 ~ ~ !!

 

이건 뭐 ~ ~ !!!

Luke가 빨리 중국을 뜨던가 해야지!!

별달리 방법이 없넹 ~ ~ !!

 

중국으로 유학을 오게되면서,

그후, 엠파스가 네이트와 통합이 되면서,

Luke의 블로그는 피난(?) 길에 오르게 되었다.

 

몇년동안 사용해오던 엠파스의 블로그는 그닥 사용을 원하지 않는, 싸이나 이글루스로 이전시켜준다고해서, 이글루스로 이전시킨후 사용을 안하는 중이고,

그후, 어느 가입형블로그서비스를 이용해볼까하다가, 구글(Google)의 블로그스팟에 블로그를 열었는데, 홀랑 ~  중국에선 접속이 안되게 되어버렸고, 그래서, MSN Spaces에 블로그를 열게되었는데, 중국의 천안문사태 20주년 기념인가 뭔가 때문에 한참 사용못하게 막혀버려서, 어찌어찌 지인의 도움(초대장발송)으로 텍스트큐브(TextCube)에 블로그둥지를 틀어서 이제 좀 자리를 잡아가나 ~   했더니 ~ !!

 

황당 ~ ~ !!

블로그스팟으로 통합되어 버린다고??!!

그럼 ~ 중국내에선 접속이 안될거란 얘기인데 ....

 

쩝 ~ ~

 

 

왜 이렇게 자꾸 Luke는 블로그 피난길에 올라야하는건지 ....   젠장 ~ ~ ~ !!

 

 

이젠 ~   어디로 가냐고요 ~ ~ ~ ~ !!

어디 가입형블로그서비스 좋은 곳이 없나요??!!

아시는 분들 ~ ~ !!

댓글로 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 7개:

  1. 안녕하세요 . 상황이 저랑 비슷하신듯요. .저도 조만간 블로그 스팟으로 이사를 가려고 합니다. 그렇지만 저는 태국에 있으니 다행히 블로그 스팟은 사용이가능하네요. 다만 중국어로도 글을 게시하려고 했는데(중국인들을 위해서요) 중국에서 블로그스팟이 사용불가군요 .. 무척 아쉽습니다.

    그리고 자전거타이어에 관심이 있습니다. hugolikesme@gmail.com 으로 루가님의 메일을 부탁드릴께요 . 제 블로그는 http://bangkoksnaps.textcube.com/

    입니다.

    답글삭제
  2. 갑자기 전부 난민이 되어 버렸네요;;

    대부분 티스토리로 이전하시드라구요.

    나중에 정 갈데가 없으면 정말 티스토리로 가야할판 ㅠ.ㅠ

    답글삭제
  3. @soma - 2010/05/03 13:45
    안녕하세요!! soma님.

    메일 드렸습니다! ^^

    답글삭제
  4. @낙타씨 - 2010/05/03 23:16
    안녕하세요!! 낙타씨. ^^

    중국에선 티스토리 접속도 막혀있답니다!! ^^ 쩝 ~

    전, 음 ~ WordPress.com이나 LiveJournal.com으로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어쨌던, 어딜가던 또 한참 적응을 해야겠죠?! ^^

    이궁 ~ ~ ^^

    답글삭제
  5. 중국에 사는 저도 이해가됩니다.ㅠ

    그래서 저는 텍스타일기반thoth.kr나 워드프레스기반krac.kr로 이사갈 생각중입니다.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구글! Google is the Best?
    블로그 통계 우선 2010년 4월에도 글을 30일 모두 올렸습니다. Giveaway of the Day의 힘이었죠. 어제까지의 방문객 통계를 살펴보다가 재미있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통계 기간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입니다. 유입 경로 종합 순위 - Google! 1위 위 유입 경로 종합 순위 그림에서 단순히 구글이 1위라는 뜻이 아닙니다. 자세히 보시면 구글이 압도적으로 1위입니다. 일단 www.google.co.kr 은 다 아실 테고... 거..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공지. 블로그 이전합니다.
    텍스트큐브 합병 발표 후 대책에 고민했는데요. 티스토리와 토트 중에서 저울질 하다가, 오늘 아침까진 토트로 결정 내렸는데, 만지다보니 스킨이 너무 마음에 안들고, 이름도 어려워서 그냥 티스토리로 결정했습니다. 추후에 토트로 다시 옮길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인생 뭐 있다. 2.0은 티스토리에 둥지를 틀게 되었습니다. 사실 별거 아닌 블로그에 얼마 안되는 양이지만 고민하고 결정하고 옮기는데 2주나 걸렸네요. 토트는 네이버랑 다음 구글 네이트 등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