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25일 월요일

절강성 금화( 浙江省金华, 저장성 진화 )에서 집 구하기 ~ !!

 

삼촌이, 특허제품 생산및 무역과 관련되어, 저장성 진화에서 오래동안 머물러야 하기야, 요 며칠 집을 보러다녔다.

비까지 추적추적 날리는 날씨에 집을 보러다니려니 마음조차 그닥 즐겁지 않은데, 집을 보러 가면갈수록 좌절좌절 ~ ~ !!

 

진짜 ~ 집의 실내장식이 ....

很糟糕 ~ ~ ( 정말 엉망이다 ~ ~ )

 

오늘까지만, 집을 보러다니고, 그래도 없으면, 그냥 계속 호텔에서 지낼 생각을 삼촌과 하던 중이었다.

그런데, 마침, 괜찮은 집을 찾았다!! 평수는 좀 작은( 58평방미터쯤, 얻으려고 했었던 집은 80평방미터정도였기에 .... ^^ ) 편이었지만, 요 며칠 보고다녔던 집들 중에 제일 사람이 살만한 집이었다.

만약, 맨처음 이 집을 보았더라면, 더 이상 집보러 안다녔을만큼.

세곳을 봤는데, 부동산 중개소 아줌마(?)가 자기 친구의 집이라면서, 세번째로 보여준 집이 제일 맘에 들었다.

( 이 아줌마 개념있게 부동산 중개를 한다. 사람이 살 집을 구하느냐, 사무실로 쓸 집을 구하느냐고 친절하게 물어보며, 주거할거라고 하니, 정남향의 집들만을 찾아서 소개해주는 것이었다. 오늘 본 세집은 다 괜찮은 편. 마지막 세번째로 본 집이 제일 맘에 들었을 뿐. ^^ )

 

 

계약금 걸고 왔다! 내일 다시금 부동산중개소에 가서 월세계약서(租房合同书)를 쓸 계획이다.

새로 약간의 가구와 가전제품들이 들어올 것이기에, 며칠 정도후엔 호텔에서 그 집으로 이사를 할 수 있을듯 하다.

 

하여간, 삼촌의 맘에도 Luke의 맘에도 드는 집을 구해서 만족스럽니다!! ^^

 

 

P.S.

근데, 이 동네 땅값 정말 개념없다!! 좀 잘 지어졌다싶은 단지들은 1평방미터당 싸다는 곳이 인민폐로 7천5백원이 넘는다. 작년, 올해 새로 지은 집들은 8천원이 넘어간다.

들어보니, 최근 2년동안 진화의 땅값이 엄청 올랐다고 한다.

중국의 부동산 거품이 정말 심각한듯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